지금 리아 제명하자는 사람들의 지능 수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지금 리아 제명하자는 사람들의 지능 수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트레블러
댓글 19건 조회 669회 작성일 24-03-25 14:50

본문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하면 과거에 박근혜를 지지했던 민주당을 비판했던 그런 사람 조차도 조국혁신당을 지지하는 사람으로 바뀌었다는

그 자체로 고무적인 일이고 좋은일 아닌가?

그럼 조국혁신당의 지지자, 지지세력은 모태 민주당, 모태 민노당, 모태 개혁진보세력이 아니었던 사람은 아예 자격조차 없는건가?

그래서 그 좁은 풀안에서만 조국혁신당의 지지자를 모아야 한다는 것이고 그 밖에 다른 세력을 지지했던 사람은 자격이 없다는 것인가?

왜 지지세력을 니들이 뭔데 한계를 정해 놓고 빼라 넣어라 마라하는지 아주 기본적인 논리적 접근조차 못하는 사람들이 넘쳐나네요.


그래서 늘 느끼는 거지만.. 이게 좌냐 우냐도 중요한게 아니고 민주당 지지자면 국민의힘 지지자냐도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어느 세력이나 모자란 놈들은 넘쳐나고 멍청한 놈들은 넘쳐나고 극단적인 놈들은 넘쳐나고 그런 애들이 정치를 망치는 것임.

국민의힘을 진성 개돼지 전광훈 세력, 태극기 세력이 망치는 것 처럼.

댓글목록

profile_image

권영석님의 댓글

권영석 작성일

과거 박근혜 지지한것으로 문제 삼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비판보다 사실을 알아봅시다. [저는 조국혁신당 당원입니다 <- 비당원 운운하시는분들이 계셔서 ]

1. 일단 촛불단체들이 리아씨가 조국혁신당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안된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유:  (촛불단체 측 의견)
 
정치 브로커 역활을 했다. 

촛불연대라는 시민단체가 결성되는 과정에  리아씨는 공동대표까지 역임하였다고 합니다.

단체가 주목을 받지 못하자 단체를 방치하고 해제에 이르게 해놓고서 일말의 책임감을 느끼지 못하고있다.

그러고서 본인의 경력을 촛불연대 대표라고  정치입문과정에서  발판으로 이용했다..

2. 도덕적인 문제 제기 부분.

이유:
이태원 참사 분향소에서  시민의료심리지원단을 만들었다고 리아씨가 자랑했지만 거짓에 가까운 과대포장이다.

지금까지 유족들을 위로하면서  이태원참사 분향소를 지켜온 개혁 운동본부 자원봉사자들과 유족들은 리아씨를 몇번 안봤다.

그리고 이태원 참사 추모곡 앨범을 만들어서 2곡정도 MP3를 2만원을 받고 판매하면서 이것을 유족들을 위해서 사용하겠다고 했고

이태원참사 유족대책위 개선감사를 하였으나  리아씨 본명 김재원씨 이름으로 후원한 금액은 없었다.


3. 과거 행적에 소명이 부족한 행위
이유:
김종배 TV에 출연하여  정치에 관심을 갖게된 이유가 윤석열정부가 들어서서라고 했는데

과거 박근혜 지지선언 2012년 박근혜 대선유세 지원  /2013년  새누리당 누리스타 봉사단 발대식 선언 /  영상으로 남아있음.


여러가지 문제점에 대해서  리아씨의 소명이 필요하고  단순히  과거 새누리당 박근혜 지지했던 부분 때문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https://youtu.be/9eAFLIk_V8g?si=pDgolNQFQy8a3LkX

김용민TV 내용 인용하였습니다.

profile_image

트레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트레블러 작성일

그러니까. 그런 것들이 과거 박근혜를 지지했었으니 문제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 그런 논란 하나 하나 찾아서 의혹을 사실인양 부풀리고

그게 과거 조국사태때 검찰이 언론에 흘리고 언론은 받아쓰고 방송은 보도하고 그러면서 조국 관련 의혹을 사실인양 떠벌리고..

평소에 눈에 가시 처럼 여기던 사람들이 물고 뜯으려고 달려들고..

그거랑 뭐가 다른가요? 지금 하는 꼴이..ㅉㅉㅉㅉ

profile_image

권영석님의 댓글의 댓글

권영석 작성일

간단합니다  리아씨가 해명하면 됩니다. 

이렇게 시끄러운데  조용히 있다는건  ...  국회의원 후보자로서 소양의 문제가..

profile_image

틑레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틑레블러 작성일

핵심을 모르시네... 자 과거에 조국 사태 벌어졌을때 해명없었습니까? 답정너로 달려드는 사람은 소용없어요.

애초에 리아가 문재인의 열열한 지지자라든가 이재명의 지지자라던가 조국 사태때 적극 옹호했던 이력이 있었다든가..

그랬으면 지금 뭐 의혹이라고 나불거리는 것들.. 아무도 문제제기 안할꺼고.. 문제제기도 안되었을 겁니다.

과거에 박근혜를 지지했었으니 저런거 찾아내거 물고 뜯는 거예요...

내가 이래서 정치 극단층들을 극혐하지 ㅉㅉㅉ

profile_image

엠비언트님의 댓글

엠비언트 작성일

그래 그런 지지자들로 확장된다는 점, 중도 확장성이라 얘기할 수도 있겠다.
근데 그런 사람을 민주당보다 개혁적이고 진보적이라 누누이 주장하는
조국혁신당 비례 7번에 세울 일인가?

profile_image

트레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트레블러 작성일

그럼 사람은 민주당보다 개혁적이고 진보적이라 주장하는 조국혁신당에 동참하면 안된는가?

민주당보다 더 개혁적이고 진보적이라 누누이 주장하는 조국 혁신당은 진보도 아니고 보수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중도층사람에게

표를 받을 자격이 없는건가? 그 사람들은 포기할 건가?

내가 정치극단인 사람을 극혐하는게 바로 이런 것임.. 이런 기본적인 논리적 접근도 못함.

profile_image

리아퇴출님의 댓글의 댓글

리아퇴출 작성일

조국혁신당 확장성을 위해서 뭐가 문제냐면서 리아 김재원을 쉴드를 쳐주시는 건 좋습니다.
이명박과 박근혜 지지했던 사람들도 조국 지지하면 안 되냐며 받아주는 거 뭐 나쁘게 보지 않습니다~
뭐 성향이란 건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거고 지금 선 곳이 중요하니까요~
하지만 이태원 유가족 이용해서 본인이익만 챙긴 것은 어떻게 설명을 하실까요?
설마 이것도 이태원 유가족에게 유난떤다면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조국혁신당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쉴드 쳐주실 건가요?

물론 첨부터 리아 김재원이 과거 이명박근혜를 지지했지만 지금은 개과천선해서 진보주의자가 되어 돌아왔다는 식으로
첨부터 다 밝히고 비례후보가 되었으면 님 말대로 정말 아무 문제가 없었을 수도 있죠.
허위이력으로 경력을 속이지 않고 과거행적도 감추지 않고도 떳떳하게 비례7번이 되었다면 님 말씀이 틀릴 게 없습니다만..그게 아니었자나요??

profile_image

트레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트레블러 작성일

그게 팩트인가요?

조국 펀드 아무리 기소거리도 안된다고 해명했을때 조국 범죄자가 확실한 것 처럼 떠든 언론, 자칭 지식인들..

그런 사람들하고 같은 짓일 수도 있다..라는 생각은 해보셨나요?

profile_image

리아퇴출님의 댓글의 댓글

리아퇴출 작성일

지금 조국 대표님의 그 억울한 공격과 리아 김재원의 공격을 마치 동일한 부당공격으로 모시는 거 맞습니까??
기가 차네요~ 리아 김재원이 억울하게 당한 게 대체 뭐일까요? 변명이라고 하는 거 보니
팩트요??? 2012년 박근혜 만세 외치는 영상을 보며 친한 언니부탁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는 식으로 변명을 하던데..
그럼 이듬해 2013년 찍었던 새누리 발대식에서 연예인 대표로 나가 선서를 하던 영상은 어떻게 된 겁니까? 설마 그때도 본인 뜻이 아녔나요?
그런데 대표로 나가서 선서까지 한답니까?? 그뿐일까요? 훨씬 이전에는 이명박 지지명단에 가수 리아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2007년 경 이명박 대선관련 공식행사에 리아가 참석하여 이명박을 지지하던 자료도 있습니다. 이때도 본인 뜻이 아녔어요??
억울하다고요?? 제가 언급했던 내용이 맞나 틀리나 님이 한 번 검색해보시죠~ 어딜 비교할 게 없어서 억울했던 조국 대표님 케이스와 비교를 합니까?

profile_image

트레블러ㅏ님의 댓글의 댓글

트레블러ㅏ 작성일

그때도 그랬다니까요? 사실 확인도 안된 의혹들을 제기하면 그걸 기정사실화 해서..야 조국이 아주 나쁜놈이래..
당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나쁜놈이 조국이고 조국일가였습니다. 불과 몇년전 일인데 기억 안나세요?
그 속성.. 우 몰려 다니면서 돌팔매질 하는 그 속성은 같은 겁니다.

내가 하면 정의로운 돌팔매고 남이 하면 마녀사냥인줄 아세요?
리아에 대한 의혹을 가지고 문제삼는데 그게 팩트로 확인된건가요?
2007년에 이명박을 지지했던 사람들은 지금 2024년 시점에 조국혁신당을 지지하면 안되나요?

조국혁신당 게시판도 이런 수준에 이런 사람들이 모여 있으니 ...ㅉㅉㅉ 이러니 정치가 발전이 없지 ㅉㅉㅉㅉ

profile_image

리아퇴출님의 댓글의 댓글

리아퇴출 작성일

아니 팩트 맞냐고 묻길래 년도까지 꼼꼼하게 적어주면서 나열을 했더니 이젠 다른 소리를 하시네요?
마녀사냥이라뇨? 엄연한 팩트이고 자료까지 다 확실한 사실을 나열했을 뿐인데요??
리아 김재원이 억울하게 마녀사냥 당한 부분이 정확히 뭡니까?
최근에 모 방송에 나와서는 김종대 의원의 언제부터 진보였냐는 질문에 고등학생때부터 진보였다고 말하는 거 보고 소름이 다 돋았습니다만??
세상에 진보성향인 사람이 이명박을 지지하고 박근혜를 지지한답니까? 그것도 뻔한 거짓말 아니던가요?

profile_image

트레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트레블러 작성일

팩트가 맞냐고 물었더니 님이 대답한건 박근혜 지지 관련된 얘기 뿐이죠. 지금 거론되는게 그거 하나인가요?
과거 박근혜 지지는 했었지만 정치인의 길을 뛰어든건 윤석열 때문이다... 이렇게 얘기할수도 있죠.
그러니까.. 박근혜 지지한게 뭐가 문제 냐구요 ㅎㅎㅎ 정말 이분도 이쯤되면.. 답정너네

딱 정치 극단층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ㅉㅉㅉ 리아퇴출 운동 열심히 하세요.. 전 이 토론 이어갈 자신이 없습니다. 수고하세요.

profile_image

리아퇴출님의 댓글의 댓글

리아퇴출 작성일

이명박과 박근혜 지지했던 사실 말고 다른 걸 원하신다면 알려드릴 의향 있습니다.
허위이력에 대한 것과 이태원 유가족을 이용해서 사익만 챙겼던 것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을 드릴 수 있을 거 같은데
지금 님의 상태를 보니 시간 낭비 같긴 하네요~ 그러니 그만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전희섭님의 댓글

전희섭 작성일

정치이야기로 물타기 마시고
상식선에서
유가족을 돈벌이수단으로 이용하는게
사람으로써 그럴수도 있다라고
생각되시면 응원하시면 됩니다

profile_image

트레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트레블러 작성일

무슨 애긴지 모르겠네요..

여기 게시판에서 하는 얘기가 다 정치 얘기 입니다. 물타기? ㅎㅎㅎㅎㅎ

저는 조국혁신당이 잘되길 바라지만 어떤 개인을 응원할 마음도 응원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같은 수준으로 게시판의 모든 글고 글쓴 사람을 판단하지 마세요.

profile_image

전희섭님의 댓글의 댓글

전희섭 작성일

박근혜지지하다 조국지지하면
유가족을 돈벌이수단으로
이용한걸 덮어줘야 되는건가요?

리아를 옹호하는 당신의 도덕성을
물어본겁니다

그런게 상관없으면 열심히
리아 응원하시라고 말한것 뿐

profile_image

아야님의 댓글의 댓글

아야 작성일

유가족 돈벌이라는 이야기 어떤 근거인가요? 김용민이 제가한 의혹중에 유가족 부분은 김후보 해명 없긴하지만 기달면 나오겠죠. 후원계좌에 리아 김재원은 확인하지 못했다는아무런 증거로 보기 힘드네요. 어떤 계좌로 입금했는지 모르고 현금이나 금품 전달가능성도 있으니까요. 조국대표도 이런 몰아가기에 당시 자신의 상황 떠올리며 김재원후보 의견 충분히 먼저 듣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게 우선이기에 당원으로선 대표믿고 기다리는게 우선인듯하네요.

profile_image

케빈님의 댓글

케빈 작성일

리아 대변인 이세요?? 팬이세요??

profile_image

촛불시민님의 댓글

촛불시민 작성일

원글님 이야기에 공감합니다.
사실 저는 중도층이고 정치에 관심 없었는데 리아씨 폄하하는 댓글 때문에 짜증이 나네요
조국혁신당에서 어련히 알아서 뽑았을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정치판이지만 왜 조국혁신당에 감놔라 베놔라 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
모든 촛불시민이 다 이렇쿵 저렁쿵 하지는 않습니다
조국혁신당 분란 일으키는 짓들 좀 그만 하시길

Total 5,93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조국혁신당 3142 04-09
공지 조국혁신당 3202 04-06
공지 조국혁신당 2769 04-03
공지 조국혁신당 8277 03-28
공지 조국혁신당 6414 03-28
공지 조국혁신당 16873 03-28
5930 해촉가즈아 10 17:42
5929 대파가즈아 8 17:39
5928 김창동 38 17:03
5927 김창동 45 16:57
5926 장식아 53 16:55
5925 우산 21 16:55
5924 그랬구나 73 16:48
5923 권기석 3 16:45
5922 이미경 30 16:4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