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동훈 장녀 서울시장상·인천시장상 수상?‥시에선 "준 적 없다" (2022.05.04/뉴스데스크/M…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팩트님의 댓글
팩트 작성일
서울시 "한동훈 후보자 딸 서울시장상 수상 사실, 시스템상 누락"
https://v.daum.net/v/20220505104801030
서울시가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의 서울시장상 수상 여부 논란에 대해 "지난해 상을 받았으나 시스템상에서 누락됐다"고 5일 밝혔다.
서울시 관계자는 이날 "국회의원 요구자료 요청에 따라 표창관리시스템 등을 통해 (한 후보자 장녀의 수상내역을) 조사해 '해당사항 없음'으로 회신한 것은 사실"이라며 "하지만 수상 여부를 재검증하는 과정에서 후보자 딸 한모씨의 수상내역이 시스템에서 누락됐음을 인지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시 설명에 따르면 한 후보자 딸이 받은 시민상(어린이 및 청소년 부문)은 분야별 부서에서 심사하고, 시상한 후 사후적으로 표창관리시스템 등록 및 서울시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절차로 관리된다. 그런데 한 후보자 딸이 포함된 2021년 시민상(어린이 및 청소년 부문) 수상자 114명이 시스템 등재 과정에서 누락이 발생했다. 한 후보자 딸이 당시 수상한 상은 '소년상 봉사협동부문 우수상'이었다.
서울시 관계자는 "자료를 요청한 의원실에 다시 자료를 제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팩트님의 댓글
팩트 작성일보고 싶은 것만 보지 마세요. 업데이트 좀 하고 사시길

as님의 댓글
as 작성일한동훈 자녀도 부모 형제도 그 마누라도 그 집안도 모두 다 터는게 공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