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조국대표 방송연설 송출
페이지 정보

본문
“3년은 너무 길다. 검찰독재 조기종식!”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 첫 방송 연설
- 31일 저녁 7시 40분 MBC 첫 방영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의 텔레비전 연설이 3월 31일(일) 19시 40분부터 10분간 MBC를 통해 방영된다.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 후 처음 공개되는 이번 연설에서 조 대표는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날카롭게 비판하고, 국회 입성 이후 조국혁신당과 국회의원 조국이 하고자 하는 일을 소개한다.
조 대표는 지난 2월 13일 부산에서 새로운 정당 창당 구상을 처음 밝힌 뒤, 전국에서 만난 국민들의 말씀을 소개하면서 연설을 시작한다. “견뎌줘서, 살아남아줘서 고맙다”는 말씀부터 “내 생각, 내 마음을 다시 말해줘서 속이 후련하다”는 반응까지.
조 대표는, 창당 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신생정당이 현재와 같은 지지와 성원을 받는 이유는 ‘3년은 너무 길다. 윤석열 검찰독재정권 조기종식’이라는 조국혁신당의 대표 구호가 국민들의 마음에 가닿았기 때문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조 대표는 ‘입틀막 정권’이 상징하는 민주주의 후퇴, ‘대파 쇼’가 보여준 경제 폭망, 미국만 바라보고 일본에는 퍼주는 가치·이념 외교가 부른 참사 등 윤석열 정권의 실정을 조목조목 짚는다.
조국 대표의 라디오 연설은 4월 4일(목) 18시 MBC라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조국혁신당의 비례대표 후보 중 다른 1명의 방송 연설은 SBS 전파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아래 연설 일정 참고)
조국혁신당의 방송 연설은 조국혁신당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rebuilding_k) /끝/
첨부파일
-
240331[조국혁신당 보도자료] 조국대표, 방송연설 송출.hwp (191.0K)
5회 다운로드 | DATE : 2024-04-02 19:09: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